Forever Only - JAEHYUN[日本語訳]

 

youtu.be

 

 

作詞 재현 (JAEHYUN), Ellie Suh (153/Joombas)
作曲 Tido Nguyen, Micah Premnath, Dewain Whitmore Jr.
編曲 Tido Nguyen

 

 

너의 빈 자리 더 짙게 너를 느낀

君のいなくなった席に より強く君を感じる


조금 뒤늦은 Irony

遅れてきた皮肉に

 

길 잃은 맘은 Lonely Lonely

行き場を失った心は孤独で

 

늘 익숙한 거릴 계속해서 헤매던 우리

見慣れた街を彷徨い続けていた僕ら

 

짙어지는 불빛 선명해지지 않는 빈자리

色濃くなっていく明かり 朧気なままの空席

 

Where you been my whole life

君は僕の人生のどこに存在していたんだろう


돌아누우면 흐릿했던

寝返りを打つと ぼんやりとした

 

홀로 남겨진 꿈이었던

一人取り残された夢だった

 

환영이었나

幻だったのだろうか

 

너의 빈 자리 더 짙게 너를 느낀

君のいなくなった席に より強く君を感じる


조금 뒤늦은 Irony

遅れてきた皮肉に

 

길 잃은 맘은 Lonely Lonely

行き場を失った心は孤独で

 

아프게 번진 이별의 마지막 Kiss

痛々しく滲んだ別れ際の最後のキス


내겐 너의 뒷모습만이 Be my forever only Only

僕には君の後ろ姿だけが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불빛 아른댄 바다 위로 비친 널 담아 반짝이는 That view

光の揺らめく海面に照らされた君を映して輝くあの景色

 

손 닿으면 어느새 흩어져

触れればいつの間にか散ってしまう

 

잡힐 듯 널 잡을 수가 없고 Ooh ooh

掴めそうな君を 掴むことができなくて

 

네가 이미 없는 이 순간

もう君のいないこの瞬間

 

여전히도 너무 선명한 너는 또다시 날 찾아와 Oh yeah

未だあまりにも鮮明な君は また僕の元へやってくる Oh yeah

 

너의 빈 자리 더 짙게 너를 느낀

君のいなくなった席に より強く君を感じる


조금 뒤늦은 Irony

遅れてきた皮肉に

 

길 잃은 맘은 Lonely Lonely

行き場を失った心は孤独で

 

아프게 번진 이별의 마지막 Kiss

痛々しく滲んだ別れ際の最後のキス


내겐 너의 뒷모습만이 Be my forever only Only

僕には君の後ろ姿だけが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어스름히 짙어지는 밤바다 위

薄暗くなっていく夜の海の上


물들이는 둘의 일렁이는 눈빛

染める二人の揺れる眼差し

 

까마득히 보이지 않는 밤바다 밑

遥か遠く見ることのできない夜の海の底


갈수록 깊숙이 남아있는 온기

行けば行くほどに奥深く残っている温もり

 

너의 Memories

君の記憶たち

 

떠난 후에 온전히 내 것이 된 이 흔적만이

離れたあとに完全に僕のものになったこの痕跡だけが


Uh Be my forever only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너의 빈 자리 더 짙게 너를 느낀

君のいなくなった席に より強く君を感じる


조금 뒤늦은 Irony

遅れてきた皮肉に

 

길 잃은 맘은 Lonely Lonely

行き場を失った心は孤独で

 

잊을 수 없이 기억을 맴돌겠지

忘れることのできないまま 記憶の中を巡り続けるだろう


내겐 여전히 우리만이 눈부신 Forever only Forever only yeah yeah

僕にとっては相変わらず 僕らだけが眩しく光る唯一の永遠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Be my Be my
Be my forever only

僕の中で永遠に残り続ける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