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하 (NAKKA) (with IU) - AKMU[日本語訳]

 

youtu.be

 

 

作詞 이찬혁
作曲 이찬혁, MILLENNIUM
編曲 MILLENNIUM

 


말했잖아 언젠가 이런 날이 온다면
言ったでしょう いつかこんな日が来たら

 

난 널 혼자 내버려두지 않을 거라고
私はあなたを一人にしたりしないって

 

죄다 낭떠러지야, 봐
見て、周りは断崖絶壁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思ってたよりずっと痛いかもしれないけど

 

내 손을 잡으면
私の手を握れば

 

하늘을 나는 정도 그 이상도 느낄 수 있을 거야
空を飛ぶより素敵な気分を感じられるはずだから

 

눈 딱 감고 낙하- 하-
ぎゅっと目を閉じて 落下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私を信じて 目を閉じて落下

 

눈 딱 감고 낙하- 하-
ぎゅっと目を閉じて 落下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私を信じて 目を閉じて落下

 

초토화된 곳이든 뜨거운 불구덩이든
焼け野原だろうが 燃え盛る炎の中だろうが

 

말했잖아 언젠가 그런 날에
言ったでしょう いつかそんな日に

 

나는 널 떠나지 않겠다고
僕は君から離れたりしないって

 

죄다 낭떠러지야, 봐
見て、周りは断崖絶壁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思ってたよりずっと痛いかもしれないけど

 

내 눈을 본다면
私の目を見れば

 

밤하늘의 별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야
夜空の星になる気分を味わえるはずだから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3つ数えたら飛んで 落下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1、2、3 ぐっと息を止めて 落下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3つ数えたら飛んで 落下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1、2、3 ぐっと息を止めて 落下

 

Ooh show how we love 보여주자
私たちの愛を見せてやろう

 

웃을 준비를 끝낸 그들에게
笑いものにしようとしてる奴らに

 

아무것도 우리를 망가뜨리지 못해
どんなことも僕らを壊したりは出来ない

 

눈 딱 감고 낙하- 하-
ぎゅっと目を閉じて 落下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私を信じて 目を閉じて落下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3つ数えたら飛んで 落下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1、2、3 ぐっと息を止めて 落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