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자 (Savior) (Feat. B.I) - LeeHi[日本語訳]

 

youtu.be

 

 

作詞 B.I
作曲 B.I, Stally, basecamp
編曲 Stally, basecamp

 

 

넌 마치 운명처럼 함께 있음이 자연스러워

あなたはまるで運命みたいに 一緒にいるのが自然なの


준 적도 없는 내 마음의 조각을 넌 이미 가지고 있어

あげたこともない私の心の欠片を あなたはもう持っている

 

절망 없는 사랑 있을까

絶望のない愛なんてあるんだろうか


넌 날 어디로 데려가려나

あなたは私をどこに連れて行くのかな

 

정말 너는 언제까지라도

本当にいつまでも


내 옆에 있어줄 수 있을까

私の傍にいてくれるんだろうか

 

나의 구원자 하늘이 내려주셨나

私の救世主 神様が遣わされたのかな

 

너를 안고 슬픈 꿈을 꾸었다

あなたを抱いて悲しい夢を見た

 

너를 본 순간 말없이 알 수 있었다

あなたに会った瞬間 言わずとも分かった

 

내 인생을 망칠 구원자란 걸

私の人生を壊す救世主だと

 

넌 마치 영화처럼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줘

あなたはまるで映画みたいに 私を特別な存在にしてくれる

 

숨을 쉬는 것도 의미를 부여하게 돼

息をすることにすら意味を与え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나를 투영하게 돼

全ての美しいものに自分を重ね合わせるようになる


쓸데없이 날 살고 싶게 해

理由もなく私に「生きたい」と思わせるの

 

절망 없는 사랑 있을까

絶望のない愛なんてあるんだろうか


넌 날 어디로 데려가려나

あなたは私をどこに連れて行くのかな

 

정말 너는 언제까지라도

本当にいつまでも


내 옆에 있어줄 수 있을까

私の傍にいてくれるんだろうか

 

나의 구원자 하늘이 내려주셨나

私の救世主 神様が遣わされたのかな

 

너를 안고 슬픈 꿈을 꾸었다

あなたを抱いて悲しい夢を見た

 

너를 본 순간 말없이 알 수 있었다

あなたに会った瞬間 言わずとも分かった

 

내 인생을 망칠 구원자란 걸

私の人生を壊す救世主だと

 

혀에 녹지 않을 단어들을 꺼내

舌に溶けない言葉たちを取り出して


예쁘게 포장하고 서로의 세상에 건네

綺麗に包んでお互いの世界に手渡す

 

모를 리 없잖아 어차피 사랑은 변해

分かるだろ どうせ愛は変わる

 

차라리 영원을 믿는 쪽이 마음은 편해

むしろ永遠を信じる方が心は楽なんだ

 

휩쓸렸다 내려간 곳에서 우리는 어떤 표정 지을까

押し流され辿り着いた場所で俺たちはどんな表情をするんだろうか

 

과거는 희미하고 미래는 미지하잖아

過去は朧気で 未来は分からないから

 

그냥 달이 뜨면 둘만의 궁전으로 떠날까

ただ月が昇ったら二人だけの宮殿へ発とうか

 

나의 구원자 하늘이 내려주셨나

私の救世主 神様が遣わされたのかな

 

너를 안고 슬픈 꿈을 꾸었다

あなたを抱いて悲しい夢を見た

 

너를 본 순간 말없이 알 수 있었다

あなたに会った瞬間 言わずとも分かった

 

내 인생을 망칠 구원자란 걸

私の人生を壊す救世主だ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