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버리지마(Don’t Forget) (Feat. 태연) - Crush[日本語訳]

 

 

作詞 Crush, Zion.T

作曲 Crush, Stay Tuned Zion.T

編曲 Crush, Stay Tuned

 

 

너와 나 언젠가 남이 되어도
君と僕がいつの日か他人同士になっても

 

영영 닿을 수 없는 사이 되어도
永遠に触れられない関係になっても

 

잊어버리지마 잃어버리지마
忘れないで 失くさないで

 

혹시나 다른 사람의 손 잡고 있어도
もしも違う人の手を握っていても

 

영영 닿을 수 없는 곳에 있어도
永遠に手の届かない場所にいても

 

잊어버리지마 잃어버리지마
忘れないで 失くさないで

 

따뜻해 볼이 맞닿을 때
あたたかい頬が触れ合う時

 

살며시 시린 내 손 잡아줄 때
そっと凍えた僕の手を握ってくれる時

 

차가운 세상에 지친 내 맘을
冷たい世界に疲れた僕の心を

 

온기로 감싸네
温もりで包んでくれるね

 

내 눈에 담긴 너의 얼굴
僕の目に映った君の顔

 

내 품에 잠든 너의 모습
僕の胸で眠る君の姿

 

이대로 멈췄으면 해
このまま止まってしまえばいい

 

꽉 잡은 두 손 놓치면 안돼
ぎゅっと繋いだ二つの手を離さないで

 

너와 나 언젠가 남이 되어도
君と僕がいつの日か他人同士になっても

 

영영 닿을 수 없는 사이 되어도
永遠に触れられない関係になっても

 

잊어버리지마 잃어버리지마
忘れないで 失くさないで

 

혹시나 다른 사람의 손 잡고 있어도
もしも違う人の手を握っていても

 

영영 닿을 수 없는 곳에 있어도
永遠に手の届かない場所にいても

 

잊어버리지마 잃어버리지마
忘れないで 失くさないで

 

마주 앉아 널 바라보는 지금이
向かい合って座る君を見つめる今が

 

영원하길 바래
永遠に続くように願ってる

 

혹시나 시간이
もしかしたら時間が

 

우릴 질투 할까 봐 사실 걱정 돼
僕らに嫉妬するんじゃないかって心配なんだ

 

변치 마 always by my side
変わらないで いつでも僕のそばに

 

영원히 함께 my love
永遠に一緒に my love

 

언젠가 날 기억해주길
いつの日か 私を覚えていてくれますように

 

한 번쯤은 뒤 돌아보길
一度くらいは振り返ってくれますように

 

부디 놓지 말아
どうか離さないで

 

우릴 계속 바라봐주길
私たちをずっと見つめていてくれますように

 

Oh My love 시간이 지나 baby
Oh My love 時が過ぎて baby

 

너와 나 우리가 남이 되어도
あなたと私 二人が他人同士になっても

 

잊어버리지마 날 잊어버리지마
忘れないで 失くさないで

 

이 노랠 잊어버리지마
この歌を忘れない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