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좋아 (Feel So Good) - HALO[日本語訳]

 

youtu.be

 

 

作詞 D`Day, KZ, 미친감성

作曲 KZ, 미친감성, Lucky.D

編曲 KZ, 미친감성, Lucky.D

 

 

Slip inside feel your mind

君の心の中に潜り込む


Just alright i'm so fine

問題ない 上手くいくさ

 

Might be ok

きっと大丈夫

 

I gotcha peace out

君にまたねって言えた!

 

시험 공부할때  해가 뜨기 기작할때

試験勉強する時 日が昇り始める時

 

툭하면 툭하면

事あるごとに

 

그땐 네가 보고 싶어

そんな時は君に会いたくなる

 

너를 편애하는 1인  너는 내 맘의 눌이터

君を愛して止まない1人 君は僕の心の遊び場

 

어린애처럼 난 뛰고 있어

子どもみたいに僕はドキドキしてる

 

지금부터야  아직 쌩쌩해

これからだ まだ生き生きしてる

 

나랑만 놀아 줘 oh my babe

僕とだけ遊んでよ  oh my babe

 

오늘 하루는 그냥 웃어요

今日一日はただ笑っていよう

 

여길 봐  나를 봐  키스해

こっちを見て 僕を見て キスして

 

느낌이 좋아  너와 나 둘이

いい感じ 君と僕二人

 

손 잡고서 찍은 사진 올릴래

手を繋いで撮った写真アップするね

 

오래 가 보자  네 걑에 슬쩍

どこまでも行ってみよう 君のそばにそっと

 

안겨 내 옆에 기대고 싶어

抱きしめられて 君の隣に寄りかかっていたい

 

우리만의

僕らだけの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 뚜뚜루뚜루

 

비밀 이야기

内緒話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 뚜뚜루뚜루

 

너와 나  이렇게 시작해 보자

君と僕 こうやって始めてみよう

 

공유하긴 싫어  너의 전매특허 미소

共有するなんて嫌だ 君の専売特許の笑顔

 

잠잘 때  걸을 때

眠る時 歩く時

 

항상 소유하고 싶어

いつも所有していたい

 

제발 나만 스담해 줘  너의 애교에  쓰러져

お願いだから僕だけなでなでしてよ 君の可愛さに倒れそう

 

언제나 널 향해 뛰고 있어

いつだって君に向かって走ってる

 

우리 시간은 지금부터야

僕たちの時間は今からだ

 

시계를 맞춰 줘 oh my babe

時計を合わせてよ  oh my babe

 

지난 일들은 그냥 잊어요

過ぎた事はただ忘れて

 

여길 봐  나를 봐  키스해

こっちを見て 僕を見て キスして

 

느낌이 좋아  너와 나 둘이

いい感じ 君と僕二人

 

손 잡고서 찍은 사진 올릴래

手を繋いで撮った写真アップするね

 

오래 가 보자  네 곁에  슬쩍

どこまでも行ってみよう 君のそばにそっと

 

안겨 네 옆에 기대고 싶어

抱きしめられて 君の隣に寄りかかっていたい

 

I’m sorry it’s not you it is me
Don’t care about me ok that’s me

 

너와 나의 느낌을 주고받으면서

君と僕の気持ちをやり取りしながら

 

걸어가는 길은 너무 nice and clean

歩いて行く道はとても楽しくて美しい


Feeling so good 그래 느낌 so good 하다만 나의

良い感じだ そう気分は最高 だけど

 

오늘도 어김없이 바보처럼 다가가지 못해서

今日も相変わらずバカみたいに近づけなくて

 

내 기분은 다시 위 아래 위 like 바이킹

僕の気分はまた上がったり下がったり まるでバイキング

 

너를 보고 있을 때마다  내 심장은 항상 뜨거워져

君を見るたびに 僕の心臓はいつも熱くなる

 

시작하자 우리 영원히

始めよう 僕ら永遠に

 

너의 모든 게 다 아름다워

君の全てが美しい

 

느낌이 좋아  너와 나 둘이

いい感じ 君と僕二人

 

누가 봐도 예쁜 커플이잖아

誰が見ても可愛いカップルじゃん

 

같이 가 보자  어디든 좋아

一緒に行ってみよう どこでもいい

 

절대 이 손을 놓지 않을래

絶対にこの手を離したりしない

 

우리만의

僕らだけの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 뚜뚜루뚜루

 

비밀 이야기

内緒話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뚜 뚜뚜루뚜루

뚜뚜 뚜뚜루뚜루

 

너와 나 이렇게 시작해 보자

君と僕 こうやって始めてみ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