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All My Love) - SEVENTEEN[日本語訳]

 

youtu.be

 

 

作詞 WOOZI, BUMZU, 승관, Vernon
作曲 WOOZI, BUMZU, 박기태 (PRISM FILTER)
編曲 BUMZU, 박기태 (PRISM FILTER)

 

 

내 사랑은 겨우 이것밖에 안 돼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

 

안녕, 나의 기쁨이여

やあ 僕の喜びよ


깊은 절망에도 항상 웃게 해 By my side

深い絶望の中でも いつも僕のそばで笑わせてくれる


잠시 모든 걸 잊게 해 줘

少しの間 全てを忘れさせてくれ

 

아는 노랠 틀고 One step

知っている歌を流して 一歩

 

두 손을 잡고 발을 Two step

二つの手を繋いで足を 二歩

 

어느새 오늘의 나에게 내일의 널 바라게 해

いつの間にか今日の自分に 明日の君を望ませていて

 

Baby It’s alright
Oh It’s okay

 

내 거짓말 다 아는 건 너뿐이라 더 고마워

僕の嘘を全部知っているのは君だけだから ありがとう

 

가끔은 지쳐 고개 숙여 우는 널 볼 때

時折疲れてうつむいて泣く君を見る時


어쩔 줄 모르는 난 뭘 할 수 있을까

どうすればいいのか分からない僕は 何ができるんだろう

 

정말 미안해

本当にごめん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


그래도 내 곁에 있어 줘서 고마워 My baby

それでも僕のそばにいてくれてありがとう My baby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도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けど


어느 겨울에도 너의 봄이 될게

どんな冬も 君の春になるよ

 

내 마음이 겨우 이런 말 해

僕の心がようやくそう言うんだ

 

쏟아지는 유성우처럼 까만 하늘에 빛이 돼 줘

降り注ぐ流星雨のように 暗い空の光になってくれる


I can do everything for you 난 너에게

僕は君のためなら何だってできるよ

 

뭐든지 다 주고 싶은 마음만 커서

何もかも全てあげたい気持ちだけが大きくて

 

작아지는 나는 받기만 하는 바보

小さくなる僕は貰ってばかりの馬鹿

 

어느새 내가 미워서 너에게 더욱 미안해

気づけば自分が憎らしくて 君により申し訳なくて

 

Baby It’s alright
Oh It’s okay

 

내 거짓말 다 아는 건 너뿐이라 더 고마워

僕の嘘を全部知っているのは君だけだから ありがとう

 

가끔은 지쳐 고개 숙여 우는 널 볼 때

時折疲れてうつむいて泣く君を見る時


어쩔 줄 모르는 난 뭘 할 수 있을까

どうすればいいのか分からない僕は 何ができるんだろう

 

정말 미안해

本当にごめん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


그래도 내 곁에 있어 줘서 고마워 My baby

それでも僕のそばにいてくれてありがとう My baby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도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けど


어느 겨울에도 너의 봄이 될게

どんな冬の日も 君の春になるよ

 

내 마음이 겨우 이런 말 해

僕の心がようやくそう言うんだ

 

어렵게 내 마음 적은 이 노래와 가사뿐이지만

苦労して僕の気持ちを書いたこの歌と歌詞だけだけど


For you for you for you for you

君に贈りたいんだ

 

이 노랜 널 위해 불러 Tonight

この歌は今夜 君のために歌うよ

 

네 사랑에 다가갈 수 있게

君の愛に近づけるように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

 

그래도 내 마음은 변치 않아 너에게만 Baby

それでも僕の心は変わらない 君にだけ Baby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도

僕の愛はたったこれだけしかないけど


비 내리는 너의 우산이 돼 줄게

雨が降る君の傘になってあげる


지켜줄게 너의 모든 날에

守ってあげる 君の全ての日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