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로 와 (Come To Me)- SEVENTEEN[日本語訳]

 

youtu.be

 

 

作詞 WOOZI, BUMZU
作曲 WOOZI, BUMZU
編曲 WOOZI, BUMZU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 넌 깊은 숲 나무

僕にとって君は深い森の木


너의 안에서 숨 쉬는 고마움이 너무 커

君の中で息のできるありがたみがとても大きいんだ

 

그늘에 숨어 있을 때 가지를 펴

日陰に隠れているときには枝を広げて

 

빛을 나눠주는 따스함에

光を分けてくれるあたたかさに

 

내 슬픔이 녹아

悲しみが解けていく

 

널 위한 위로가 되고 싶어 힘이 들 땐

君のための安らぎになりたいんだ 辛いときは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로 와도 돼 언제든

僕を頼ってきて いつだっていい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너에게 기대있던 나처럼

君に寄りかかっていた僕みたいに

 

눈 녹은 듯이 사라진 슬픔과

雪が解けるように消えた悲しみと

 

너의 옷자락에 머문 내 눈물도

君の袖に滲んだ僕の涙も

 

날 지켜준 시간이 참 고마워

僕を守ってくれた時間が本当にありがたくて

 

난 너라면 다 괜찮으니까

君のことなら全て受け止める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넌 나의 유일한 나무

君は僕にとっての唯一の木

 

언제나 변하지 않는 마음

どんなときも変わることのない心

 

난 너의 주윌 돌며 사실 참 기뻤어

君の周りをまわりながら 実はすごく嬉しかったんだ

 

언제나 날 지켜봐 줘서

いつでも僕を見守ってくれて

 

내 슬픔이 녹아

悲しみが解けていく

 

널 위한 위로가 되고 싶어 힘이 들 땐

君のための安らぎになりたいんだ 辛いときは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로 와도 돼 언제든

僕を頼ってきて いつだっていい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너에게 기대있던 나처럼

君に寄りかかっていた僕みたいに

 

눈 녹은 듯이 사라진 슬픔과

雪が解けるように消えた悲しみと

 

너의 옷자락에 머문 내 눈물도

君の袖に滲んだ僕の涙も

 

날 지켜준 시간이 참 고마워

僕を守ってくれた時間が本当にありがたくて

 

난 너라면 다 괜찮으니까

君のことなら全て受け止める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의 위로가 너에게로 갈 수 있다면

僕の慰めが君の元へ届くことができるなら

 

나의 소원은 이걸로도 충분해

僕の願いはそれだけで充分だ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나에게로 와도 돼 언제든

僕を頼ってきて いつだっていい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너에게 기대있던 나처럼

君に寄りかかっていた僕みたいに

 

매 순간마다 커지는 기쁨과

一瞬ごとに大きくなる喜びと

 

내 옷자락에 머물 너의 눈물도

僕の袖に滲んだ君の涙も

 

함께할 시간이 너무 고마워

一緒に過ごす時間がとても嬉しいんだ

 

난 너라면 다 괜찮으니까

君のことなら全て受け止めるから

 

나에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