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 about you - SEVENTEEN[日本語訳]

 

youtu.be

 

  

作詞 WOOZI, BUMZU, S.COUPS, 원우, 민규, Vernon
作曲 WOOZI, BUMZU, 박기태
編曲 BUMZU, 박기태

 

 

내게 너는 누굴까 어떤 존재

僕にとって君はどんな存在なのか

 

난 계속 고민 고민 고민 해왔어

僕はずっと繰り返し悩み続けてきた

 

문득 던진 생각은 thinkin’ about you

ふと投げかけた考えは君を思うと

 

시작하니까 끝나지를 않아 oh oh

始まってしまえばきりがない oh oh

 

이유 모를 꿈에서 널 계속 찾게 돼

理由も分からず夢の中で君をずっと探すようになって

 

Thinkin’ about you
About you yeah

君のことを想ってる

 

앞에서는 바보 같았던 뒤에서만 용감했었던

表じゃバカみたいだった 裏でばかり勇敢だった


그렇게 그저 그랬던 내가 yeah yeah

そうやって ただそうしていた僕が yeah yeah

 

지금도 그닥 다르진 않아

今もそんなに違わないな

 

달라진 건 딱히 없지만

変わったところは特にないけれど

 

그래도 그냥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それでもただ今日は 今日こそは

 

내 맘을 넘으며 너에게 OEOEO

自分の心を飛び越えて君に OEOEO

 

깊은 기억 속에 우리 둘 모습은

深い記憶の中の僕ら二人の姿は

 

어리긴 어렸지 참 예뻤던 날에

幼いといえば幼かったよね 本当に美しかった日に

 

작은 꽃잎 하나둘 우리 추억 하나둘

小さな花びら一つ二つ 僕らの思い出一つ二つ

 

하나하나 다 잊지 않고서

ひとつひとつ全部忘れずに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君のことを想ってる


I’m thinkin’ about you
And I’m thinkin’ about you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ずっと君のことを想い続けてるから

 

All I think about is you

君のことばかり考えてるんだ

 

힘없이 떨어지는 꽃잎은 예쁘게 피었던 우리 둘

力なく落ちる花びらは綺麗に咲いていた僕ら二人


그 모습 모두 한 폭의 유화

その姿は全て一幅の油絵


번지고 흘러내리는 마저도 아름다워

滲んで流れ落ちる様までも美しい

 

시간은 방울져서 떨어지고 떨어지고

時間は雫となってどんどん滴り落ちて

 

떠밀려 난 더 깊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押し流された僕はより深くへと落ちて

 

이렇게 잠겨도 넌 날 열어서 꺼내줄 수 있어

こうして鍵がかかっても 君は僕の心を開いてすくい上げることができるんだ

 

앞에서는 바보 같았던 뒤에서만 용감했었던

表じゃバカみたいだった 裏でばかり勇敢だった


그렇게 그저 그랬던 내가 yeah yeah

そうやって ただそうしていた僕が yeah yeah

 

지금도 그닥 다르진 않아

今もそんなに違わないな

 

달라진 건 딱히 없지만

変わったところは特にないけれど

 

그래도 그냥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それでもただ今日は 今日こそは

 

내 맘을 넘으며 너에게 OEOEO

自分の心を飛び越えて君に OEOEO

 

깊은 기억 속에 우리 둘 모습은

深い記憶の中の僕ら二人の姿は

 

어리긴 어렸지 참 예뻤던 날에

幼いといえば幼かったよね 本当に美しかった日に

 

작은 꽃잎 하나둘 우리 추억 하나둘

小さな花びら一つ二つ 僕らの思い出一つ二つ

 

하나하나 다 잊지 않고서

ひとつひとつ全部忘れずに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君のことを想ってる


I’m thinkin’ about you
And I’m thinkin’ about you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ずっと君のことを想い続けてるから

 

솔직히 답답해 내가 왜 이런 건지

正直もどかしいんだ 自分はどうしてこうなのか

 

아직까지도 모르겠어

未だに分からないまま

 

매일매일이란 시간이 이 문제에 답은 못 줄 거란 걸

日々という時間がこの問題に答えてはくれないということを


알아서 나는 계속 반복해서

知っていて僕はずっと繰り返して

 

내 맘을 넘으며 너에게 OEOEO

自分の心を飛び越えて君に OEOEO

 

깊은 기억 속에 우리 둘 모습은

深い記憶の中の僕ら二人の姿は

 

어리긴 어렸지 참 예뻤던 날에

幼いといえば幼かったよね 本当に美しかった日に

 

작은 꽃잎 하나둘 우리 추억 하나둘

小さな花びら一つ二つ 僕らの思い出一つ二つ

 

하나하나 다 잊지 않고서

ひとつひとつ全部忘れずに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君の事を想ってる

 

I’m thinkin’ about you
And I’m thinkin’ about you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I’m thinkin’ about you

僕はずっと君の事を思い続けてるから